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노브랜드 합리적으로 이용방법

 

우리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서 진심을 담아 기프트를 주기도 합니다. 또한 감사함을 표현하는 날(스승의날,어버이날) , 여러 기념일(생일,결혼기념일 등) 에도 축하의 메세지를 담아 선물을 합니다. 하지만, 막상 어떤 선물을 해야될지, 선물을 받는사람이 어떤것을 해줘야 좋아할지 여간 신경쓰이는 일이 아닐껍니다.

 

노브랜드신세계상품권 사용처

그래서 요즘은 기프티콘이라던지 상품권을 많이 이용합니다.  기프티콘이 앱상으로 결제하고 모바일로 보내면 끝이라서 간단하기는 하나 막상 드리는 입장에선 예의가 아닌가 싶기도 할때도 있습니다. 만나서 직접 전해주지 못하거나 멀리 있을경우 같은 부득이한경우는 괜찮지만, 만나면서 인사 나눌 정도가 된다면 상품권이 선물하기 좋다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여러 상품권중에서 우리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되어지고 있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노브랜드 포함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로 이마트, 노브랜드, 이마트24 등 주변 근처에서 쉽게 보실수 있을겁니다. 언급해드린 3곳을 포함해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온라인도 있고 우리 주위 곳곳 다양하게 있습니다. 

 

노브랜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온라인상으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먼저 SSG닷컴, 신세계몰, 이마트몰,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일 지류 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고자 할경우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지류상품권을 등기로 보내서 신세계몰 적립금으로 전환 후 사용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인근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에서 신세계상품권을 신세계몰 적립금으로 바로 전환해서 사용 할수 있습니다. 이부분도 직접 백화점이나 마트를 방문해야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번거로움을 모바일 앱하나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바로 스마트폰으로 SSGPAY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개인정보활동 동의, 본인인증을 통해서 회원가입하고 이용하면됩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 되면 로그인하여 SSG머니 전환 메뉴를 눌러서 신세계 상품권을 클릭한후 소지하고 있는 지류 상품권을 카메라로 상품권 번호가 인식될 수 있도록 합니다. 그 다음엔 스크래치 제거후 핀번호를 입력해서 SSGPAY 머니로 적립하여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온라인/오프라인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가 아니더라도 SSGPAY 사용이 가능한곳에선 SSGPAY MONEY 잔액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다양합니다. 제휴몰부터 직영몰 등등 까지 폭넓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많이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하고 계십니다.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온라인/오프라인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